그룹 '위너(WINNER)' 여전히 돈독한 근황 눈길 '미니 앨범 3집' 중 대박 곡은?
위너, 5일 JTBC '아이돌룸' 출연
권다율
| 2019-11-05 10:13:36
그룹 '위너'가 5일 오늘 JTBC '아이돌룸'에 출격한다.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는 최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고 이와 함께 '이렇게 기억 한조각 저장'이라고 덧붙였다.
그룹 위너는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으로 이뤄진 보이그룹으로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2014년 데뷔 당시 남태현도 같은 그룹이었으나 2016년 탈퇴해 지금의 구성이 됐다.
위너의 대표곡으로는 'Really Really' 'Millions' 등이 있으며 지난달 23일 미니3집 'Cross'를 발매했다. 이어 같은 달 콘서트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앨범에는 `SOSO`를 시작으로 `OMG` `빼입어(DRESS UP)` `FLAMENCO` `바람(WIND)` `끄덕끄덕(DON`T BE SH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위너는 5일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돌룸 출연자 최초로 999 오디션에 두번 째 응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송민호에게 섭섭한 마음을 토로하는가 하면 강승윤은 심사위원으로 멤버들의 능력을 평가하기도.
한편, 위너가 출연하는 '아이돌룸'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JTBC에서 방영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