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자루와 스크래퍼 와이퍼가 하나로 구성된 ㈜큐어라이프 슈퍼 빗자루 ‘쓰리잘비’, 11번가 인싸템 선정
임종현
| 2019-12-05 10:14:00
국내 제조사 ㈜큐어라이프는 특허받은 슈퍼빗자루 '쓰리잘비'가 11번가 인싸템에 선정되며 11번가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출시된 지 10개월만에 30억원 매출을 넘기며 눈길을 끌었던 ‘쓰리잘비’가 와디즈에 이어 대표 오픈마켓 11번가 인싸템에 선정됐다. 와디즈 홈리빙 청소제품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쓰리잘비는 11번가에서도 인싸템 메인 배너에 노출되고 있다.
쓰리잘비는 빗자루와 스크래퍼, 와이퍼를 하나로 결합한 듯한 편리한 기능 구성으로 고무와 바닥이 비벼지며 발생하는 정전기를 이용해 미세먼지, 머리카락, 동물의 털까지 쓸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물기가 있는 곳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화장실 젖은 바닥, 유리창 청소를 할 때도 효과적이다. 좁은 틈에도 쉽게 넣을 수 있어 침대 밑, 서랍장 밑 먼지를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흐르는 물에 잘 헹구기만 하면 먼지 등 남은 이물질이 제거된다.
무게가 230g에 불과해 가벼우면서도 녹 방지 이중코팅으로 부식 우려를 없앴으며, 평균 빗자루보다 긴 편이어서 장신의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깨지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고, 작은 부속 하나까지 100% 국산만을 사용해 믿을 수 있다. 컬러는 그레이, 핑크, 민트 세 가지다.
쓰리잘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11번가에서 ‘쓰리잘비’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