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마틴싯봉 ‘준다파뤼’, 토요일 단 하루 펼쳐지는 종합선물세트 축제

임종현

| 2019-06-21 09:36:30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토요일 단 하루 펼쳐지는 종합선물세트 축제 ‘준다파뤼’를 개최하고 소비자들과 만난다. 

블랙마틴싯봉은 오는 22일 토요일 단 하루 ‘준다파뤼’를 개최한다. ‘준다파뤼’는 올해 5회째를 맞이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블랙마틴싯봉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롯데닷컴, CJ몰, SSG, GS숍 등 국내 대표 쇼핑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블랙마틴싯봉(은 매회 준다페스티벌을 진행하면서 슈즈, 핸드백을 1+1로 구성하고 다른 기념 이벤트 때와는 차원이 다른 고급 선글라스로 블랙마틴싯봉 ‘준다파뤼’ 종합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준다파뤼’는 블랙마틴싯봉의 브랜드 심볼인 마티니가 태어난 6월과 브랜드 론칭 7주년 기념, 2019봄/여름 신상품인 핸드백, 슈즈, 여름 샌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준다파뤼’에서는 이벤트 속 이벤트로 ‘1+1+고급선글라스(111명에 한정)’ 구성하여 파격적인 가격대인 11만 1,000원에 만날 수 있다. ‘준다파뤼’의 묘미인 매장별 선착순 111명에 한하여 행운의 신발+가방+고급선글라스 세 가지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각종 SNS 이벤트도 ‘준다파뤼’의 특별함을 더한다.블랙마틴싯봉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페스티벌 사전 홍보를 비롯해 재미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가 진행되니 SNS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된다. 

블랙마틴싯봉 관계자는 “‘준다파뤼’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마틴싯봉 ‘준다파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