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김민정 오가닉뷰티, “피부관리 및 체형관리, 개인에 맞춰 진행해야”

임종현

| 2019-06-21 12:18:09

사진: 김민정 원장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피부관리 및 팔뚝살, 복부 등 체형관리를 위해 에스테틱과 피부관리샵을 찾아 DPL 시술 등을 받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피부관리는 개개인의 피부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 맞춰 진행해야 하며, 체형관리 또한 마찬가지다. 

대전 서구 만년동에 위치한 김민정 오가닉뷰티는 예약제를 통해 개개인에 맞춘 피부관리를 진행하며, 팔자주름, 눈꼬리처짐 등으로 뷰티상담을 원하는 이들에게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 DPL을 도입해 통증은 줄이고 피부개선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에스테틱 피부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DPL은 초음파를 기반으로 한 HIFU 장비로 피부 표면의 손상 없이 탄력, 리프팅을 시켜주는 에스테틱 장비다. 목표점 이외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으며, 인체에 해롭지 않은 고강도 초음파를 활용한다. 비침습적 치료 방법으로 피부개선 및 관리를 원하는 경우 선택할 수 있다. 

세종 김민정 오가닉뷰티 김민정 원장은 “피부관리 및 체형관리는 개개인에 맞게 진행해야 하며, 시대 변화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스마트한 관리 프로그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DPL 등의 장비를 통해 피부개선이 가능하며,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부위 및 방향에 맞게 피부관리를 진행해야 합니다. 피부관리는 운동과 같아 갑자기 좋아지기는 참 어렵습니다. 운동처럼 꾸준히 관리해야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여름철은 자외선이 강해 피부손상이 잦은 계절이다. 그렇다고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이나 피부관리를 받을 경우 피부가 더 손상될 수 있어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 관리를 받아야 한다. 또 휴가지 등 여행을 갔다 온 후에는 피부회복을 위한 피부관리도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김민정 원장은 “휴가철을 앞두고 셀카나 인생샷 등의 사진을 찍기 위해 미리 관리 받는 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에 맞지 않는 피부관리를 받을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고 주의해야 합니다. 관리 전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고 적합한 방법으로 피부개선을 이루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