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커머스’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꾼다
임종현
| 2019-07-01 17:58:51
2002년부터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이어온 ‘킹스커머스’가 국내외 주요 기업들과 업무협약 및 사업제휴 계약체결 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첫발을 내딛어 많은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지금까지 킹스커머스는 공연기획과 방송제작, 광고대행,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사업을 진행해온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2019년 새로운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사업에 진출하면서 사업의 영역을 국내에 한정하지 않고 세계로 그 영역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킹스커머스의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는 예약어플, 여행, 온라인 전문 쇼핑몰, 웨딩서비스. 입장권 예매 등의 다양한 서비스 가맹점을 이용(거래) 하였을 때, 지급되는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적립하는 서비스로써, 미국의 AP COMPANY LLC와 업무협약을 체결에 따라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사업 컨텐츠이다.
또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솔루션에 킹스커머스의 POS시스템을 결합함으로써,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느 곳에서도 손쉽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마일리지를 동일한 가치로 재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운영함으로써, 올 하반기부터 관련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 일으킬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AP COMPANY 관계자는 킹스커머스의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솔루션에 All Point Pay와의 ‘변환 서비스’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전하고 있다. 이러한 All Point Pay의 ‘변환 서비스’가 실생활에 적용될 경우, 마일리지의 거대한 시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로 수많은 유저들에게 또다른 이익과 만족을 안겨주게 될 것이다.
킹스커머스는 베트남의 88DNA MUSIC등 다양한 사업 컨텐츠 분야에서 상호 공유하고 협력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단순히 사업의 계획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현 가능한 사업 컨텐츠와 이를 성공으로 만들어 나갈 각 분야의 ‘전문가 그룹’의 노하우와 기술력, 그리고 공통된 경영 마인드가 킹스 커머스의 미래가 밝다는 예상을 할 수 있게 하며, 구성원들 역시 장차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