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스드메88패키지 소개하는 하반기 첫 ‘셀프웨딩 초대전’ 금주 주말 개최

임종현

| 2019-07-02 09:01:26

결혼식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보다 간소한 과정으로 결혼준비가 가능토록 하는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이 하반기에도 일정을 이어간다.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 주최로 진행되는 ‘셀프웨딩 초대전’의 하반기 첫 행사는 금주 주말인 6일(토)과 7일(일) 강남구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웨딩브랜드 할인전으로 준비되는 만큼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채울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상담 및 계약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주최사인 율리아나웨딩은 해당 박람회에서 다양한 스드메패키지 상품을 소개할 예정으로, 그 중 ‘웨딩스드메88패키지’가 주로 안내될 것으로 예상된다. 결혼비용 절감을 우선적으로 고려한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은 기본 구성이며 신랑의 턱시도와 헤어까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도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한복대여도 포함됐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어 신부들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만나볼 수 있다. 

율리아나웨딩 관계자는 “상반기 셀프웨딩 초대전에 방문하신 예비 신혼부부 및 커플들이 많아 하반기에도 그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그에 따려 보다 신경 써서 준비하고 있다”며 “스드메패키지가 현재 결혼준비에 기본이 된 만큼 결혼비용 절감과 결혼준비 시간절약에 도움이 되는 상품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