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만한 신림 강아지분양업체 ‘신사독’ 풍부한 자격증과 상력을 자랑하는 대표가 철저한 운영을 선보여
임종현
| 2019-07-02 19:29:09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관련시장이 커지게 되었고 반려동물 분양업체들 또한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업체들이 다수 생겨나는 과정에서 일부 분양업체들이 소비자를 기만하는 행위를 통해 시장의 신뢰도 하락을 불러오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관련된 지식이 부족하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희귀 품종이 아님에도 희귀품종인 것처럼 속여 분양하거나 질병을 앓고 있어도 모른 척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이후 견주나 묘주들에게 귀책사유를 전가하며 모르쇠로 일관하는 행위들을 일삼고 있다.
전 국민들에게 분노를 불러왔던 강아지공장과 같은 생명윤리를 무시하는 행위도 여전히 성행하고 있다. 만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면 삶을 함께 살아가는 벗과 가족으로 자리매김하게 되는 반려동물인 만큼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분양을 진행해야 추후에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신사독’이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어 펫팸족과 펫미족들의 주목받고 있다. 서울강아지분양, 신림강아지분양 전문 업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사독’은 애견학 전문학사 졸업 후 20가지의 강아지 자격증 및 상력을 취득한 대표가 운영하고 있어 다른 업체에 비해 탁월한 전문성을 자랑한다.
풍부한 자격증과 상력을 자랑하는 대표가 꼼꼼하게 교육한 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어 꼼꼼한 위생관리와 건강관리를 진행하며 분양이전 반려견들의 컨디션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동물병원과 연계하여 분양 전 수의사가 직접 검진을 실시한 후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분양 이후까지 책임지는 곳으로 평생 의료비할인 지원은 물론이며 만일 분양을 진행한 강아지가 선천적인 기형이나 장애를 앓는 경우 1년간 보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구로, 영등포, 시흥 등 각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한편 ‘신사독’ 관계자는 “모든 견주분들을 위해 초심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한 결과 광명강아지분양, 구로강아지분양, 파주강아지분양, 김포강아지분양, 수원강아지분양 등 각지에서 분양을 희망하는 견주분들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가 깨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