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화장품 오크라 크림 드디어 출시

임종현

| 2019-07-05 09:47:33

나비끄(대표 최영권, 김대철)가 천연 식물성 뮤신 성분을 함유한 피부응급처방 ‘오크라 크림’을 출시했다. 

나비끄(Nabique)는 세계 최고 수준의 TDDS(경피약물전달 시스템)을 보유한 제약회사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피부과학 연구소의 성분 및 제형연구에 의해 차별성을 둔 더마 큐어 네이쳐(Derma Cure Nature) 브랜드로서 핵심 독자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의 빠른 진정과 보습 효능을 발휘하는 오크라 크림을 선보인다. 

오크라 크림은 천연 오크라에서 추출한 식물성 뮤신 성분과 히알루론산, 병풀 추출물, 판테놀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 주며,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초피나무 열매, 할미꽃, 어스니어 등 프랑스에서 유기농 성분을 인증 받은 원료가 사용되었다. 

또한, 식약처에 고시되어 있는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 주름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를 집중적으로 연구한 피부 과학 연구소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인 만큼 주름개선 등 다채로운 효과를 제공한다. 동시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진정성분을 사용하여 보습 크림이나 재생 크림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전망이다. 

아울러 오크라 열매 추출물의 함유율이 68.8%로 정제수보다 많이 들어가 있는 오크라 크림은 6가지 유해성분과 인공색소의 무첨가로 제약회사의 첨단 기술 위에 접목된 ‘자연주의 피부과학의 결정체’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피부 응급처방 오크라 크림의 용량은 100g, 가격은 28,000원이며 나비끄 공식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