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크’, 주차요금 절감 및 간편 예약 서비스 실시
임종현
| 2019-07-10 13:51:31
매년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휴가철에는 해외여행을 위해 인천공항을 향하는 이들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여름 휴가성수기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로 넓은 인천공항 안이 수많은 인파로 북새통을 이룬 바 있다.
세계 최대 규모와 서비스를 자랑하는 인천공항은 여름 휴가성수기는 물론 평소에도 많은 이들이 해외여행을 떠나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문제는 어느 정도 발생한다. 특히 여름 휴가성수기에는 넓은 야외주차장이 만차가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러한 이유로 여행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주차를 할 수 있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찾곤 하는데, 일부 사설 주차대행 업체들의 차량관리 부주의, 과속 등 여러 문제가 발생하여 여행객들 입장에서는 불안감을 완전하게 떨쳐낼 수 없는 노릇이다.
이에 인천공항 주차대행 전문 ‘이지파크(EasyPark)’는 인천공항 주차대행에 있어 남다름 자부심을 갖고 최상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이지파크는 안전주차, 실시간 모니터링, 최상의 서비스, 간편 예약 및 고객소통을 중요시하고 있다. 우선 이지파크는 절대 차량을 무단으로 방치하거나 개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난폭운전이 아닌 오직 안전주행만을 고집해 난폭운전으로 인한 차량 손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더불어 소비자가 전달한 일정을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비행기가 연착되는 불시에 상황에도 적절하게 대응하여 만족감을 더한다.
이지파크는 친절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하여 고객을 응대한다. 안전과 함께 가장 큰 가치를 서비스 정신이라 여기기 때문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만큼의 차량만을 입고한다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간편예약 서비스도 눈여겨볼만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며, 네이버 스마트콜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간단한 절차만 밟으면 손쉽게 예약을 할 수 있다.
이지파크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해외에서도 언제든 연락이 가능하도록 했다. 배정 받는 운전기사는 오직 차량 사고이력이 없는 분들만 채용하고 있고 책임감이 강한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면서, “매년 해외여행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사설 주차대행 업체들의 여러 문제점으로 인한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전체의 신뢰도가 떨어졌다고 본다. 이러한 인신이 개선될 수 있도록 오직 고객만족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차요금 역시 저렴하여 장기주차로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전문 ‘이지파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