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쎄, 멜라이트 LED 마스크 출시... “화이트태닝도 홈케어로”

임종현

| 2019-07-12 19:04:30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디쎄가 신제품 멜라이트 LED 마스크를 출시했다.


디쎄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누구나 집에서도 보다 쉽고, 간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도록 가정용 LED 미용기기, 홈케어 마스크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디쎄 LED마스크는 홈케어 화이트태닝마스크로, 3가지 LED 광원 모드로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다. 레드라이트, 그린라이트, 옐로라이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화이트태닝을 할 수 있다.


특히 LED마스크멜라이트3파장으로 피부 탄력케어와 미백효과에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LED광원을 통해 즉각적으로 피부의 브라이트닝 효과를, 장기적으로는 멜라닌 색소가 생성되지 않도록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한다. 또한 콜라겐 합성 촉진으로 인한 피부 탄력 개선으로 밝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 태닝이라 불리는 테라피는 메디컬, 에스테틱에서 사용되어 온 라이트 테라피의 일종이다. 라이트 테라피는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빛 에너지와 컬러 파장을 가진 기기를 활용하여,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가 검증된 스킨 솔루션이다. 라이트 테라피는 최근 에스테틱에서도 얼굴은 물론 색소 침착이 된 곳에 미백개선을 해주는 화이트닝을 위한 신개념 솔루션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라이트 테라피 중에서도 그린라이트는 화이트닝을 위한 목적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레드라이트는 피부탄력 개선효과, 옐로우라이트는 피부톤 개선의 효과가 있다.


한편, 디쎄의 신제품 화이트태닝 LED는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용 뷰티 디바이스이다.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12만원 상당의 순수 비타민C 100% 파우더 에센스를 구매고객 전원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