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안면도커플펜션, 가족펜션으로 사랑받는 친절한 '제이스토리펜션'

임종현

| 2019-07-16 10:14:34

충청남도 태안은 수도권에서 2시간 내외 거리에 있어 1박 또는 2박의 관광코스로 여행하기 좋다. 특히 커플 여행뿐만 아니라 다양한 태안갯벌체험을 즐길 수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태안가족펜션으로 알려지고 있다.


태안은 대규모 해안국립공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천연기념물 신두리사구를 비롯해 천리포수목원, 청산수목원 등 자연과 어우러진 풍경들이 절경을 이루고 있다. 또 직접 허브 체험을 할 수 있는 허브 관광농원은 물론, 쥬라기박물관과  안면도갯벌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이제 곧 여름휴가가 본격적으로 들어가면서, 피서를 즐기기위한 예약이 시작되고 있다. 안면도 태안펜션 찿는다면 아이들과 안면도갯벌체험 즐길 수 있는 안면도가족펜션으로 자리잡고 있는 제이스토리가 있다.


펜션을 정할 때 펜션이 주요 관광지와 가깝다면, 깨끗함은 물론, 친절함이 중요도를 차지한다.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친절한 '제이스토리펜션'이 모든 것을 충족시킬 수 있는 펜션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태안, 안면도펜션 제이스토리펜션 펜션지기는 서비스 경영학과를 졸업하여 서비스 계통 11년차를 맞고 있는 베테랑으로 숙박이용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좋은인상과 웃는상의 펜션지기의 태도는 고객에게 좋은 시너지까지 준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펜션지기는 “ 평소 긍정적인 마인드로 지내려고 노력한다. No보다는 Yes를 좋아한다. 고객들의 '잘 쉬다 갑니다', '잘 놀다 갑니다', '또 오겠습니다' 등의 말은 보람을 느끼게하며,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는 원동력이 된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