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주말맞이 킨텍스 원시티 입주가구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임종현

| 2019-07-19 20:04:18

신소재로 만들어진 패브릭소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테리어는 물론 편안함까지 만능으로 갖추고 있기 때문인데, 좋은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인지, 가짜원단도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어 편하게 제품을 구매하는게 힘들다. 그렇다 보니 믿을 수 있는 가구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는데, 일산파주가구단지에 자리잡고 있는 마이스터소파는 정품 인증을 받은 신소재원단의 소파부터 수입매트리스, 신혼가구, 입주가구, 세라믹식탁, 원목가구등을 판매하고 있어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마이스터소파 안쪽엔 무수히 많은 소파들이 진열되어 있다. 패브릭원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와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는 물론 고급가죽소파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무엇보다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룸이 형성되어 있어 직접 앉아보고 착석감과 촉감을 비교해볼 수 있는데, 특히 전문가가 있어 각 원단에 대한 특징과 관리법에 대한 것을 공유하고 있어 만족스런 쇼핑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가장 큰 인기인 패브릭원단은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게 친환경원단일 뿐 아니라 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티슈로 닦아만 주면 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스크래치에 강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오래 사용할수가 있다. 특히나 색상 표현이 다채로워 혼수가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보통의 가죽소파라면 블랙, 화이트, 브라운 등이 끝이었겠지만, 패브릭원단으로 만든 소파들은 핑크, 퍼플, 오렌지, 레드 등 여러가지 색상들이 표현가능해 유니크한 거실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가죽소파같은 경우도 마이스터소파 에서는 최고급 에닐린 플러스 가죽을 사용하고 있다. 보통의 가죽이라면 소파원단으로 사용되기 위해 가공을 진행해야 하지만, 최고급 원단이기 때문에 따로 가공을 진행하지 않는다. 그렇기에 살아있는 촉감, 두께감, 내구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원단들을 특수제작 할 수 있다는 것도 이곳만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원단 선택은 물론 사이즈나 디자인도 직접 선택할수가 있는데, 사이즈같은 경우 1인용부터 대형가족들이 사용할 수 있는 6~8인까지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디자인은 일자형부터 코너형, 카우치형까지 다양한 규격으로 제작이 가능해 누구나 본인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2층 마이스터소파 매장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계약을 맺은 유명 매트리스인 밀리가 진열되어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을뿐 아니라 고급스런 세라믹식탁이 여러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진열되어 있다. 

이러한 소문들이 퍼지며 현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특히 진열되어 있는 제품을 파격할인가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번에 킨텍스 원시티 입주를 기념해 특별 모델 할인을 개시했다. 

여기에 상품 구매시에 직접 배송과 설치까지 직접 해주고 있다. 그렇기에 마이스터소파 의 한 관계자는 "기능성 소파를 직접 체험해보는것은 물론, 배송과 설치까지 한번에 진행하고 있으니 편하게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하며,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언제든 상담을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스터는 현재 고양,울산,강릉,운정,김포가구단지 등 전국 매장이 위치해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