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트래블파킹, 여름휴가시즌맞이 주차대행관련 할인주차대행비 실시
임종현
| 2019-07-24 09:30:26
지난 주 태풍의 영향으로 인천공항을 비롯한 대부분의 공항에는 여행객들이 다소 주춤한 한 주였다면 이번 주부터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하여 많은 여행객들이 공항으로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8월로 접어들면서 여름성수기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를 비롯한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다녀오고자 하는 이들이 공항으로 몰리면서 자연스레 자차를 이용한 사람들은 인천공항 주차와 관련된 불편사항이 나오는 경우가 많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트래블파킹은 이러한 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의 주차대행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이다. 트래블파킹은 특히나 장기주차 50% 할인제공 이벤트와 더불어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트래블파킹은 뿐만아니라 주차장 내 CCTV 설치를 의무화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기고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트래블파킹은 CCTV를 통하여 불미스러운 일을 미연에 방지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트래블파킹 관계자는 “지난 주 태풍의 영향으로 공항이용객들이 다소 주춤한 부분이 있지만, 본격적인 여름휴가시즌이 진행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공항으로 몰릴것으로 예상된다. 트래블파킹은 자동차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으며, 특히 CCTV 설치를 의무화하여 고객들의 신뢰도와 더불어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트래블파킹의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해서는 공식웹사이트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를 통하여 상세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