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에 위치한 가족 독채 펜션 ‘주목’... 앙끄리에펜션, 넓은 서비스 시설 제공
임종현
| 2019-07-25 15:32:05
요즘 유튜브(Youtube),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상에서 주로 다루는 주제는 바로 올 여름 더위를 날려볼만한 휴양지를 찾는 것이다.
현재 많은 이들이 찾아가는 대표적인 국내 휴양지로는 제주도가 존재한다. 푸르고 청명한 바다와 하늘의 모습, 그리고 장엄한 관광지의 모습, 이색적인 향토 맛집까지 골고루 다 갖춘 제주도이기에 그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여행에 앞서 가장 먼저 고려해보아야 할 사항은 ‘숙박’을 빼놓을 수 없다. 좋은 여행을 위해 편안한 쉼터와 쾌적한 환경, 입지가 좋은 위치까지 모든 것을 총체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이다.
이 중 제주 중문 가족 독채 펜션으로 알려진 ‘앙끄리에펜션’의 경우 향토로 만든 독채 펜션으로써 넓은 잔디밭이 존재하기에 가족이나 연인끼리 함께 바비큐를 하기에 적합한 곳으로 알려졌다.
‘앙끄리에펜션’은 황토로 만들어진 독채황토펜션이다. 탁 트인 전망과 안락하고 쾌적한 집 내부의 모습은 찾아오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도록 만들어준다.
‘40평형’의 경우 방은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실과 화장실 2개가 있어 편안한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8인기준의 객실이지만 최대 12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만큼 단체 여행으로도 적합하다.
첫 번째 방은 넓은 온돌방이다. 이불과 베게가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두 번째 방은 싱글침대 2개와 옷장이 구비되어 있다. 세 번째 방은 싱글침대 1개와 옷장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실내에는 각종 필요한 필수용품이 마련되어 있어 필요 시, 사용함으로써 보다 편하게 지내고 돌아갈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24평, 15평형 독채 펜션이 준비되어 있어 인원수에 맞춘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앙끄리에펜션’ 관계자 말에 의하면 “향토로 만든 독채 펜션으로 넓은 잔디밭과 함께 바베큐를 하기 딱 좋은 펜션이니만큼 찾아오는 고객마다 호평이 자자하다”고 전했다.
이어 “보다 아늑하게 제주의 정취를 만끽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정성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