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앤 김포직영점 데이트코스로 눈길
임종현
| 2019-07-25 17:04:44
예전과 달리 데이트코스도 굉장히 다양해졌다. 밥을 먹고 영화, 카페를 가는 기본적인 코스는 비슷하나, 더 예쁘고, 더 좋은 곳을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올리앤 김포직영점은 파스타, 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가족모임은 물론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다.
신선한 재료만을 선별해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다하고 있고,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네이버 예약 시 이벤트로 후식빙수를 제공하고 있어 더운 여름 맛있는 음식과 후식 모두를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세트 메뉴 구성으로 최대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이 넓어서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차장 걱정이 없고 1시간 무료주차권도 제공하고 있다.
올리앤 김포직영점의 특별하고 맛있는 음식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전 메뉴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재방문을 하고 있다.
올리앤 김포직영점을 찾은 한 고객은 "늘 똑같은 데이트코스가 지겨웠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거기에 가격까지 좋은 올리앤 김포직영점은 우리 커플의 최애 장소가 되었다" 며 소감을 밝혔다.
올리앤 김포직영점 관계자는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깨끗하게 정성을 다하고, 한결같은 맛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리앤 김포직영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