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인플루언서 김빈우, 이영인, 진언미와 콜라보 쿠션 3일만에 완판

임종현

| 2019-07-26 19:20:33

엘리샤코이는 인플루언서와 공동개발한 콜라보 쿠션이 온라인 판매 3일만에 완판 되었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새롭게 선보인 신규브랜드 컨셉인 소비자와 브랜드의 경계를 허무는 ‘관점의 전환’ ‘9udoº’(구도를 바꾸다) 라는 컨셉을 새로이 선보이며 듀이 레이어드 쿠션을 출시했다, 얇은 사용감으로 가볍게 밀착되어 윤광피부를 표현해주는 수분 광채쿠션이다.


 


‘듀이 레이어드 쿠션’은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톤 보정 △자외선차단 △브라이트닝 △주름개선효과 기능을 겸비했다. 촉촉하고 번들거림 없이 시간이 지나도 자연스럽고 화사한 수분 광채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엘리샤코이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가치관인 나의 만족과 개성을 추구하는 니즈를 반영하여 제품마다 고객을 대변하는 각 인플루언서의 개성을 반영하였다.
 


엘리샤코이와 콜라보 쿠션을 출시한 린브랜딩 소속 인플루언서 김빈우, 이영인, 진언미는 각각 연예인 또는 육아맘, 미스코리아, 모델, 셀럽, 뮤지컬·성악·연주·공연 등의 활동을 하였으며, 최근 높아진 SNS 인지도로 크리에이터 시장까지 진출 하였다.또한, 이들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콜라보 쿠션은 출시 3일만에 완판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다.


 


한편,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으로 소비자를 대변하는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시대 흐름에 맞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력을 검증한 상품을 잇달아 기획했다” 라며, “시대의 흐름에 맞는 화장품 출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를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