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브랜드 ‘투개더디자인’ 맞춤별 주문 제작 가능

임종현

| 2019-07-26 21:06:53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무려 1,000만 명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 시장, 이른바 펫코노미(Petconomy)도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반려견 가구 및 소품 등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핸드메이드 브랜드 ‘투개더디자인’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핸드메이드 맞춤별 제작이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Together Design(이하 투개더디자인)’은 반려동물 가구인 강아지하우스, 쿠션 및 소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기업으로 보호자와 반려견이 생활에서 편안한 삶을 함께할 수 있는 디자인을 지향하고 있다.


 


보통 판매되고 있는 하우스 제품들은 모두 규격이 정해진 완제품인 반면 투개더디자인은 사이즈, 컬러, 창문 방향 등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별 제작이 가능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본 맞춤형 제작은 보호자와의 충분한 상담 후 반려견 습성과 특징, 생활 환경, 견종, 창문 위치 등에 따라 최적화된 디자인이 제공된다. 또한 디자인과 제작까지 모두 한 곳에서 진행된다는 점이 또 다른 특징이다.


 


이 외에도 해당 업체는 온라인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디자인 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는 제작하는 소재나 컬러 등을 직접 정하여 개별디자인을 진행하는 것으로 다른 곳의 수업과 달리 제작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차별점을 두고 있다.


 


한편, 투개더디자인 관계자는 “반려자가 자신의 반려동물이 사용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꿈꾸고 있는 만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가구 만드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반려견 집을 비롯해 침대, 쿠션, 식기 테이블, 목줄, 리드줄 등 가구와 소품 모두 사용자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우리 아이만의 특별한 가구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제품 및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투개더디자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