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윤정' 나이 및 직업도 화제…"포카리 여신 과거 미모+다이어트 비법 2가지" 눈길

30일, SBS 불타는 청춘 김윤정 맹활약

박경태

| 2019-07-31 08:24:51

▲(불타는 청춘 김윤정 =ⓒSBS)

'불타는 청춘' 김윤정이 치킨집 알바를 고백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어 ‘김윤정 나이’, ‘김윤정 직업’, ‘김윤정 치킨집’ 등에 관해 누리꾼들의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지난 30일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윤정이 불청 식구들과 함께 애플 수박을 따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민용, 브루노와 함께 과수원에서 애플 수박을 따며 친해진 김윤정은 이들과 함께 카페에 들렀다.  

세 사람은 모두 긴 공백기를 가졌던 바, 이날 김윤정은 연예계 일을 쉬면서 잠시 '치킨집 알바'를 했었다고 밝혔다. 김윤정은 "직장 생활을 하기 전에 치킨집에서 서빙 아르바이트를 해봤다"며 "가게 주변에 언론사가 많았다. 시청 쪽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기자 분들도 많이 왔는데 알아보시더라"고 덧붙였다. 

이날 김윤정은 다이어트 비법도 공개했다. 최성국이 “윤정이도 살 많이 뺐다고 하던데”라고 묻자 김윤정은 "8~9kg 정도를 감량했다"며 '저녁거르기', '홈트레이닝' 등을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았다.  

김윤정은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5기 모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 '오박사네 사람들', 'LA아리랑'을 비롯해 MBC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의 뽀미 언니로도 활약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