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력떨어지는 여름철 기력 보충에 제격 용장어 전문 기흥맛집 '만미정',
임종현
| 2019-08-02 18:19:45
초복, 중복이 지나가고 장마철이 찾아오면서 더우면서도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높아진 습도만큼이나 찝찝한 느낌이 가득한 요즘 같은 날에는 무엇보다 체력이 쉽게 저하될 수 있다. 체력을 키우기 위해선 무엇보다 맛과 영양이 높은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통해 체력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용인에 위치한 기흥구맛집 '만미정'은 한국민속촌과 10분 내외 거리에 있는 영통 장어 전문점으로 일반 장어보다 크고 맛도 좋은 용 장어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특히 천연암반수에서 자란 장어를 공수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 위치한 양어장과 계약을 맺어, 튼실한 장어를 제공받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용장어의 경우 아이 팔뚝만 한 크기가 돋보일 만큼 유난히 큰 데다가 살 또한 두툼하고 부드러운 맛이 강해서 남녀노소 모두 만족하고 있는 음식점이다.
기흥맛집 만미정에서 선보이고 있는 장어 본연의 맛을 살린 소금구이는 감칠맛이 강하고 담백한 편이며, 특제 고추장 소스를 사용한 양념구이는 중독성이 강하며 자극적이지 않다.
현재 입식 테이블이 준비된 매장 1층은 가족 단위 외식 고객에게 적합하며 2층은 룸이 많아 모임 용도로 좋은 편이다
이에 용인 기흥 맛집 '만미정' 측은 "맛, 가격, 식재료 무엇으로 따져도 용인 최고의 장어 전문점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며 "손님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맛으로 승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는 평일 점심 한정 메뉴인 장어 반상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손님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드리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30분 이내 거리 솔라티 15인승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원, 용인 전 지역 가능하며 여행객의 일정과 여행 스타일에 맞는 여행 일정 계획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