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분비량 많다면? 남자 모공관리 화장품 ‘EGF 바머 포 맨 3-STEP’으로 산뜻하게
임종현
| 2019-08-08 18:15:09
더운 여름철은 피지 분비량이 급증해 피지와 노폐물이 모공에 쌓여 피부질환을 쉽게 유발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여성보다 피지 분비량과 땀이 많이 흘러 남자개기름 제거, 남자피부관리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블랙헤드•화이트헤드의 원인으로 꼽히는 모공 막힘은 과잉 분비되는 피지 때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거 피부관리는 여자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최근 남자들도 피부 관리에 관심을 보이며 남자대학생화장품, 남자올인원에센스가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성의 경우 대부분 여성보다 피지분비량이 활발해 남성지성피부 스킨로션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다.
지성피부의 피지분비량은 일반 피부보다 월등히 높기 때문에 기름기 많은 얼굴이라면 지성 남성스킨케어를 위한 남자기초화장품 종류로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언제나 산뜻한 남자동안피부를 원한다면 남성모공화장품으로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억제해 피지로 인한 모공 막힘 현상을 낮춰야 한다는 것이다.
모공 막힘은 곧 여드름과 지루성피부염, 모낭염 등의 피부질환의 이유가 될 수 있어, 특히 더운 여름철 케어가 무척 중요하다. 지성피부 관리는 피지 없애는법, 여드름 없애는 방법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여드름 원인 치료방법, 여드름 관리법•제거의 시작점이라고 알려진 것이 바로 과잉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다. 이는 겟잇뷰티 등의 뷰티프로그램, 남자화장품리뷰를 통해서도 자주 소개되는 피부 관리법이기도 하다.
최근 남성들도 피부 관리를 시작하면서 랄라블라, 올리브영, 롭스 등의 드럭스 스토어에서도 남자모공관리화장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제품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인기순위뿐만 아니라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남자지성화장품 제품인지 꼼꼼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다.
올인원 남성에멀젼, 남성보습화장품이 바르기 간편하지만, 이 것만으로는 피부관리가 부족하다고 여기는 경우에는 3단계 남성기초화장품 ‘EGF 바머 포맨 3-STEP’을 추천한다.
남자피지조절 인생템으로 각광받아온 ‘EGF 바머 포 맨 3-STEP’은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적고 과잉 유분기를 조절해준다. EGF바머 수더 데이 포 맨-EGF 바머 수더 나이트 포 맨-EGF 바머 세럼 포 맨으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지성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EGF 바머 포맨 3-STEP은 4가지 꽃 추출물을 이용해 피부 수분공급과 진정 효과를 지녔다. 쉐이빙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는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뿐만 아닌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각질이 들뜨는 것을 막아 10대남자로션, 30대남자로션 등으로도 추천할 만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