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맛집 쿠우쿠우 특색있는 메뉴로 이목모아

임종현

| 2019-08-16 12:13:35

최근에 노키즈존으로 시작된 연소자 출입이 제한된 식당들이 늘어나면서 아이들을 둔 부모가 마음 편히 식사할 곳이 줄어들고 있다. 인구 밀집도가 높고, 오가는 사람이 많은 명동거리지만 아이들의 손을 잡고 찾을 수 있는 식당은 많은 편이라고 보기 어렵다. 그 중에서 명동 맛집으로 떠오른 곳이 있다. 

바로 초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우쿠우이다. 신선하고 다양한 초밥 종류들로 명동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는 쿠우쿠우는 그 자리에서 즉시 요리를 만들어 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초밥과 롤뿐만 아니라 각종 사이드메뉴, 디저트 등으로 여러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수십 가지나 되는 초밥은 각각의 개성이 살아있기로도 유명하다. 쫄깃한 문어 초밥은 그 고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신선하게 공수해온 식자재는 요리사의 손에서 고퀄리티의 메뉴로 탄생한다. 또한 이 모든 게 뷔페 식사로, 무한 제공 되고 있다. 

쿠우쿠우를 직접 방문한 사람들은 "이 가격에 무제한으로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아이들도 키즈카페가 있으니까 눈치안보고 놀게할 수 있어, 자주 오게 된다" 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넓고 쾌적한 매장으로 단체 손님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쿠우쿠우 명동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