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물놀이에 푸짐한 이동갈비 먹방까지, 포천 맛집 ‘우목정’

임종현

| 2019-08-16 16:04:23

짧은 여름휴가 기간으로 주말을 이용해 간단히 당일치기 나들이나 1박 2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근교 여행지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갖춘 경기도 포천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여름 무더위를 피해 피서를 즐길 수 있는 포천 계곡이 있으며, 시원한 물줄기를 자랑하는 비둘기낭 폭포 역시 가볼만한 곳으로 꼽힌다. 또한, 포천 캠핑장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허브 아일랜드, 어메이징 파크 등 아이들과 함께 찾기에 좋은 포천 여행코스가 즐비해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포천 여행을 즐긴 뒤 찾아온 허기를 달래줄 거리를 찾는다면 포천의 명물 이동갈비를 빼놓을 수 없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음식으로 포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놓칠 수 없는 하나의 필수 코스가 되곤 한다. 대표적으로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맛은 물론 특별한 분위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양념갈비와 수제생갈비가 대표 메뉴로 최고급 소고기를 엄선해 주인장이 직접 손질하고 포를 뜨고 있으며, 비법이 담긴 특제 양념으로 맛을 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직접 재배한 유기농 쌈채소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만든 정갈한 밑반찬으로 푸짐한 상차림을 완성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은 마치 계곡에 놀러온 듯한 야외 분위기를 자랑하며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큰 규모의 야외테라스를 조성하고 있음은 물론 성인 발목 깊이의 수영장과 야외 분수 등을 마련하여 맛있는 이동갈비를 즐기고 아이들도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여름 피서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우목정’은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프로그램에서 샘해밍턴과 윌벤져스 가족이 방문하여 맛깔나는 이동갈비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화제를 모은바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