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오포·용인 최대규모 리퍼브매장 가구단지 ‘오끌리오’, 주말 9,900원 가구 행사 진행

임종현

| 2019-08-17 17:06:05

용인에 위치한 초대형 가구단지인 ‘오끌리오’에서는 한 달에 한 번, 매월 셋째주 일요일 오후 3시에 9,900원 고객 추첨 행사와 함께 다양하고 품질 좋은 가구를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매주 셋 째주 일요일 오후 3시 소파, 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식탁, 거실장 등의 가구들을 9,900원에 가져갈 수 있는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된 가구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당첨된 가구의 가격과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하여 가져갈 수도 있다.  

또한, 광주·오포·용인 리퍼브매장 ‘오끌리오’는 1000평이 넘는 넓은 매장에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이 마련되어있으며 미리 규격 등 디자인을 파악하여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구의 품목별 가격까지 직접 비교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의 경우에는 대형 가구할인매장을 찾아 자신의 집의 방이나 거실의 구조와 구매하려는 가구의 색상, 디자인, 크기 등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어, 인테리어에 힘들어하는 소비자들도 인테리어 구상이 쉬운 장점이 있다. 

또한, 용인 가구단지 오끌리오는 교통이 편리한 경기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오끌리오’는 리퍼브매장, 신혼가구,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저렴한 가구, 입주민가구매장 등 입소문을 토대로 ‘아침이 좋다’, ‘생방송 투데이’, ‘생생 정보통’ 등 인기 TV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 

한편, ‘오끌리오’ 관계자는 “1인 가구, 신혼가구, 이사용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중에는 가구 구매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큰 편이다.”라고 말하며, “저렴한 가구를 제공해드려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가구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끌리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