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시공 전문기업 (주)우인하우징, "추가 비용 없는 직영 시공 업체"…'하자 보수기간 2년 하자금액무제한까지 가능해'

임종현

| 2019-08-19 13:33:00

자신의 일상을 자유롭게 즐기기 위해 전원주택, 단독주택을 시공하고자 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전원주택은 자유,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으며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주택 외관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또,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도심에서 살짝 벗어난 지역에 세컨드 하우스를 짓고자 하는 경우도 상당하다.  

전원주택 시공전 꼭 알아야 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을까. 우선 시공하는 업체를 만나 가격, 업체 신뢰성, 설계 등 알아보면서 투명한 완공실적, 자재, 시공의 견고함,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곳인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그중에서도 전원주택· 목조주택 공사 전문업체 (주)우인하우징은 오랜 시공 노하우를 자랑하는 업체로 건축주와 건설회사 사이에 분쟁이없는걸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우인 하우징은 하청이나 외주를 진행하지 않고 직영공사로 모든 시공이 이루어져 최저 공사비로 우인하우징만의 경쟁력을 만들었다. 특히 수도꼭지 하나까지 결정된 도면 설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결정된 설계도면 이외에 별도의 추가 비용을 제시하지 않아 건축주들에게 만족도가 높으며 건축단계별 공정 완료 후 후불 결제를 진행한다. 하자시 금액 제한 없는 무한 금액 하자 공사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이에 우인하우징 관계자는 "간혹 추가 시공비가 발생하는 등 여러 이유로 불이익을 당하고 계약 해지 후, 우인 하우징을 찾는 고객들도 있다"며 "하청이나 외주를 맡기지 않고 직영으로 모든 공사를 성실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만족할만한 시공 업체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영 공사업 체인지 전문 인테리어팀이 꾸려져 있는지, 시공비와 시공실적 확인이 가능한지 여부를 체크해 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전원주택은 평생을 살아가야 하는 집인 만큼 전문가와 충분히 상의 후 시공을 진행해야 한다"며 "입주 이후 하자 발생으로 인한 보수 공사 여부 등의 사항도 제대로 숙지하는 것이 좋다"고 거듭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