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샤넬가방 등 가죽 가방 관리하는 방법
임종현
| 2019-08-20 11:42:13
한 해의 반이 지났지만, 아직도 2019 명품 신상가방에 대한 관심도가 뜨겁다. 특히나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샤넬가방이나 입생로랑 신상 등 명품가방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똑똑한 소비자들은 입생로랑, 샤넬 신상을 구입하면서 그냥 사용하는 것만이 아닌 비싼가방관리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명품가방을 구성하고 있는 가죽은 사람의 피부와 흡사하여 관리 유무에 따라 가죽의 수명이 정해지게 된다. 가죽보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가죽에 꼭 맞는 제품을 개발한 플뤼에는 입생로랑, 샤넬 크로스백 등 명품백을 관리하는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가죽에센스를 추천했다.
명품가방을 깨끗하게 닦아주는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가죽을 깨끗하게 만드는 동시에 가죽케어까지 가능하다. 보통 가방을 구매했을 때, 깨끗하게 닦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가죽 때가 쌓일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가죽을 닦아주는 것이 좋다.
가죽의 노화가 진행되면 가죽이 푸석푸석하고 흐물흐물 거리며 가방의 형태를 잃어가는 것은 물론 가죽이 갈라지고 까지는 현상에 작은 마찰에도 가죽스크래치가 생기게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고가의 원료인 아르간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가죽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보습과 영양제공으로 잃어버린 윤기를 되살려주는 플뤼에 가죽에센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플뤼에 관계자는 “입생로랑, 샤넬 가방신상 등의 가죽의 수명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한 달에 한 번, 두 달에 한 번씩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