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독채 ‘트루디펜션’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 및 투숙객의 "즐거움" 제공
임종현
| 2019-08-21 18:58:45
최근 안면도, 태안 펜션으로 잘 알려진 ‘트루디 펜션’은 다양한 즐길거리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요즘들어 폭염이 계속되면서 안면도 독채 트루디 펜션은 다양한 즐길 거리와 고객감사 이벤트를 특별하게 선사하고 있다.
특히 국내 여름여행지로 선호되는 곳도 다양한데, 태안은 국내에서 여섯 번째로 큰 섬으로써 명소도 다양하지만 여름철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탁 트인 안면도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하고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안면도 ‘트루디펜션’에 온다면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에 가족들과 또는 연인들에게 충분한 즐길 거리와 휴식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펜션 내 즐길 거리가 많아 인기 있는 안면도 트루디 펜션은 족구, 농구, 당구, 탁구 뿐만 아니라 포켓볼, 수영장, 다트 같은 다양한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어 한시도 지루하지 않고 아직 끝나지 않는 여름 더위를 잊어버릴 수 있다.
태안 가볼 만한 곳 중에서는 삼봉 해수욕장과 안면암, 자연휴양림, 팜 카밀레 허브농원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먹거리가 가득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태안여행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펜션 또한 다양하다.
그중 ‘트루디 펜션’은 커플용 객실부터 온 가족이 여유롭게 지낼 수 있는 가족 객실이 있고 최대 20인까지 머물 수 있는 단체 객실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커플 여행이나 가족여행 및 단체여행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관계자 말에 의하면 “전객실 개별 테라스에서 펜션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숯불 바비큐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즐길 거리가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고 태안의 멋과 맛을 즐기는 여행이 될 수 있다‘ 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