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회식 및 모임장소 제격인 사당역 맛집 왕배화로
임종현
| 2019-08-23 19:26:06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입추가 넘어가면서 완연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날씨가 조금씩 시원해지면서 더운 날씨로 즐기지 못했던 소풍이나 외식이 잦아지고 있다. 외식 메뉴 중 가장 인기 많은 메뉴를 꼽으라면 소고기가 빠질 수 없다. 호불호 없이 고급스러운 메뉴로써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소고기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메뉴이다.
대표적인 고단백 식품으로 알려진 소고기는 칼로리가 낮고 신체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철분과 비타민A, 비타민B, 칼슘, 미네랄 등 주요 영양소가 풍부해 더운 여름 날씨에 잃은 기력과 입맛을 회복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도 한다.
다양한 프랜차이즈 소고기 전문점, 지역별로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은 다양한 소고기 전문점 중에서도 방배동 화로구이 전문점 ‘왕배화로’는 퀄리티 좋은 소고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사당역 맛집이다.
왕배화로는 사당역 파스텔시티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200평 규모의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직접 개발한 화로구이판으로 구워내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고기의 풍미를 더해주며 직접 만든 특제 소스는 그 깊은 맛을 더해준다. 이수 아트나인과 예술의전당에서도 택시 기본료로 이동할 수 있다.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VIP세트는 회식 모임 및 가족 모임으로 1순위로 손꼽히는 메뉴이다. 왕배화로만의 비밀 레시피로 만들어진 특제 소스는 소고기의 풍미를 더해주며, 매일 아침 새로 공수되는 재료들로 만들어지는 밑반찬은 왕배화로만의 특별한 맛을 더해준다.
데이트장소로 왕배화로를 찾는 커플에게는 ‘스페셜 세트’가 인기메뉴인데 생등심,대창,특꽃살,갈비본살,차돌박이,갈비,삼겹살과 함께 새우데리야끼까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 소개팅 메뉴로도 각광받고 있다.
사당역 단체 회식장소 및 비즈니스 미팅으로 방문하는 직장인들에게는 ‘VIP세트’ 또는 ‘왕배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4인 이상이 최고급 소고기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주문 시 특냉면과 특라면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식사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사당역 혼밥 점심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집밥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밑반찬 김치찌개, 떡국, 곰탕, 소불고기 미역국 등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오늘의 점심’ 메뉴를 7천원에 즐길 수 있다. 부모님의 손맛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끼고 싶어하는 자취생, 싱글족에게 점심 맛집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이 바쁜 비즈니스맨들이나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점심부터 회식까지 20명 이상 인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기집이 흔치 않은 사당역 파스텔시티 일대에서 왕배화로는 150명까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동창회 등 모임을 위한 사당역 술집으로도 잘 부합한다는 평이다.
김왕배 대표는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며 모임으로 왕배화로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을,겨울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당대항병원, 사당문화회관, 메가박스 이수에서도 가까운 왕배화로는 내방역 맛집, 낙성대역 맛집으로도 알려지며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장과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왕배화로는 전화예약 및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