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하루 만에 전량 품절
임종현
| 2019-08-28 12:07:00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 40ml‘ 한정 기획세트가 올리브영에서 오픈 하루 만에 전량 품절되는 사태가 빚어졌다.
지난 밤, 뷰티 유튜버 시드니의 채널을 통해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 40ml와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 미니 50ml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가 소개되자 마자 시드니의 구독자들을 통해 입소문을 탔고 하루 만에 품절을 기록한 것이다.
이에 관계자는 “하루 만에 품절된 것도 놀랍지만 코스알엑스의 프로폴리스 앰플을 몰랐던 고객들에게도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은 꿀벌 가운데 가장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검은 벌 프로폴리스 추출물 83.25%와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잠재우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광고 없이 뷰티 유튜버 ‘시드니’를 중심으로 많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지속적으로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해하는 모습과 함께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코스알엑스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은 이제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8월 26일에 업로드 된 뷰티 유튜버 시드니의 콘텐츠에는 평소 코스알엑스의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을 애용했던 시드니가 코스알엑스와 콜라보레이션 하여 토너를 만드는 과정이 담겨 있다. 코스알엑스와 시드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는 오는 8월 30일에 런칭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