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 = 김혜연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30일 판교 본사에서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라이프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  | 
| 지난 30일 판교 NS홈쇼핑 본사에서 NS홈쇼핑과 하나은행이 업무협약식을 갖고 양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가운데 왼쪽)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가운데 오른쪽) 하나은행 김영훈 자산관리그룹장(부행장). [사진=NS홈쇼핑] | 
이번 협약은 금융권과의 협업을 통해 NS홈쇼핑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시니어 고객층을 중심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NS홈쇼핑은 ‘토탈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쇼핑은 물론 건강, 여가, 은퇴 설계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생활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하나은행은 금융 전문성을 기반으로 시니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NS홈쇼핑과 협약을 맺은 하나더넥스트는 하나은행이 지난해 론칭한 시니어 특화 브랜드로, ‘우리 가족 은퇴 설계·상속 증여 솔루션’을 슬로건으로 한다. 금융상품뿐 아니라 자산관리·상속·건강·여가 등 시니어 고객의 행복한 인생 여정을 위한 은퇴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룹 계열사 간 연계를 통해 종합적인 금융·생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니어 세대의 관심이 높은 재테크, 연금, 상속 등 금융 리포트와 세미나 콘텐츠를 공동 기획·운영하고, NS홈쇼핑 고객에게 실질적인 은퇴 설계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인생 2막 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앞서 28일에는 NS홈쇼핑이 주최한 VIP 고객 대상 이벤트 ‘여왕의 교실’ 행사에서 하나더넥스트 고객 초청 프로모션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협약에 앞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양사 간 브랜드 시너지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금융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협력 관계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