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위 달콤한 밸런타인데이...서울스카이, 123라운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운영

한주연 기자 / 2026-01-29 09:14:42
입장권·커플 세트 메뉴·소원패 구성...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HBN뉴스 = 한주연 기자]서울스카이 123라운지가 2월 14일(토)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권을 마련했다. 하늘 위에서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롯데월드타워 123층에 위치한 서울스카이 123라운지는 서울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고품격 레스토랑으로,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환상적인 전망이 어우러져 특별한 날 데이트 장소로 꾸준히 사랑받는다. 특히 밤에는 화려한 서울과 한강의 야경이 펼쳐지며 연인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123라운지가 선보이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은 서울스카이 2인 입장권과 커플 세트 메뉴, 그리고 소원을 적을 수 있는 소원패로 구성됐다. 하늘 위에서 식사를 즐기는 것은 물론, 둘만의 소원을 남겨볼 수 있는 체험 요소까지 더해 이색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커플 세트 메뉴는 식전빵과 해산물(전복·새우·가리비) 허브 샐러드, 완두콩 스프로 시작된다. 메인 메뉴로는 안심 스테이크와 비스큐 소스(꽃게 껍질과 내장을 이용해 만든 걸쭉한 프랑스식 소스)를 올린 바닷가재가 제공된다. 여기에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와 와인 2잔이 포함돼 코스 요리의 완성도를 높였다. 연인을 위한 특별 구성으로, 천천히 식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은 총 2부제로 운영된다. 1부는 오후 5시에 시작해 일몰과 함께, 2부는 오후 8시에 시작해 야경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각 회차는 한정된 좌석으로 운영되어 보다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이번 123라운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예약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진행되며, 잔여 수량에 한해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카이 공식 홈페이지 및 캐치테이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