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정동환 기자] 이탈리아 파인 주얼리 브랜드 포페(FOPE)는 24일 배우 혜리와 함께한 주얼리 화보를 GQ Sports 5월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포페의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혜리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 |
[사진=지큐 코리아] |
화보 속 혜리는 검은 긴 생머리, 내추럴한 슬릭 헤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 슬리브리스 톱 등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대담한 포즈를 선보였다.
또 포페의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을 화이트·옐로우·로즈 골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레이어링해 브랜드만의 세련되고 유연한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포페의 대표 컬렉션인 에센셜, 아리아, 솔로, 에카, 프리마, 파노라마, 소울, 방돔, 버블링과 하이 주얼리 라인을 믹스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한층 더 강조했다.
포페는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만의 장인 정신과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파인 주얼리 하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일상의 럭셔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레이어링해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기존 패션이나 성별, 시대의 한계를 뛰어넘는 유니섹스 콘셉트를 지향하고 있다.
한편 혜리는 오는 하반기 첫 단독 팬미팅 투어 ‘2025 HYERI FANMEETING TOUR’를 진행할 예정으로, 주연을 맡은 영화 ‘열대야’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혜리와 포페가 함께한 이번 화보 및 영상 인터뷰는 GQ Sports 5월호 지면을 비롯해 GQ Korea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