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 풍성

김혜연 기자 / 2026-02-11 09:45:33

[HBN뉴스 = 김혜연 기자] 아성다이소가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정갈한 상차림,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포인트 액세서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조리용품, 목재 플레이팅용품, 전통 액세서리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아르 우드 트레이', '수아르 우드 도마'. [사진=아성다이소]

 

명절 주방의 일손을 덜어줄 ‘조리용품’이 마련됐다.  ‘세라믹코팅 편수냄비’는 떡국이나 갈비찜 등 국물 요리를 할 때 유용하다. 조리 중 국물이 졸아들어도 음식물이 잘 눌어붙지 않아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으며 사용 후 세척도 간편하다. ‘세라믹코팅 프라이팬’은 전이나 부침 요리를 하기에 알맞다. 핸들을 돌려 수분을 제거하는 ‘야채 탈수기’는 나물 요리가 많은 명절에 특히 효과적이다. 시금치나 고사리 등을 넣고 가볍게 돌려주면 손으로 짜는 것보다 뭉개짐 없이 수분을 제거할 수 있으며, 3.2L의 넉넉한 사이즈로 많은 양의 재료를 손질하기에도 적당하다.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목재 플레이팅용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선명한 나이테와 짙은 갈색 및 크림색이 어우러진 ‘투톤 컬러’가 특징인 ‘수아르 우드 시리즈’는 자연스러운 나뭇결로 식탁에 멋을 더하기 좋다. ‘수아르 우드 도마’는 식재료 준비용뿐만 아니라 갓 부쳐낸 전이나 산적을 올려 그대로 식탁에 내놓는 ‘서빙 보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수아르 우드 트레이’는 곡선미가 느껴지는 타원형 디자인으로 과일이나 한과 등 디저트를 담아내면 정갈한 명절 분위기를 내는 데 도움이 된다. 정성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해주는 ‘마호가니 손잡이 트레이’도 있다.

 

명절의 설렘을 더해줄 ‘전통 액세서리’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나비 태슬 장식’은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의 나비 자수에 풍성하게 늘어진 태슬 장식(실을 여러 가닥 묶어 아래로 늘어뜨린 장식)이 한복 특유의 우아한 느낌과 잘 어울린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