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2년여 만에 2천만봉 팔린 '고메 소바바치킨'...신제품 '마쏘킥' 출시

김혜연 기자 / 2025-10-21 09:48:08

[HBN뉴스 = 김혜연 기자]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 세 번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기름에 두 번 튀긴 닭고기에 독자 개발한 공법을 적용해 소스를 골고루 얇게 입혀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을 구현한 제품이라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 순살. [사진=CJ제일제당]

 

지난 2023년 출시된 이 제품은 지난 9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이 2000만봉을 돌파했다.

 

CJ제일제당이 '소이허니'와 '양념'에 이어 세 번째로 선택한 맛은 마늘이다. 신제품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마늘쏘이킥) 순살'은 '매콤짭짤한 소이소스에 마늘로 킥!'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대파와 고추 향을 담아 매콤한 간장 소스에 마늘로 포인트를 줘 감칠맛을 더했다.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 순살'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닷컴을 비롯해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에서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스형 치킨'을 성공시키며 냉동치킨 시장 트렌드를 이끄는 '고메 소바바치킨'이 이번엔 마늘 풍미 가득한 신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난다"며 "CJ제일제당만의 기술력으로 외식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