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하비엔=신혜정 기자]국내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코로나19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미니골드는 이 기간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3종 쿠폰을 제공한다. 3종 쿠폰은 10K, 14K팔찌와 발찌(1만원 할인), 10K, 14K 미스링 반지 (1만원 할인), 10K, 14K 피어싱(5천원 할인)이다.
‘마음으로 떠나는 바캉스 with 미니골드’라는 슬로건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세일을 진행한다. 쿠폰은 1인 3종 모두 사용 가능하며, 카카오톡 쿠폰을 통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지난 6월 진행한 팔찌, 발찌 행사에 이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도 동참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길 기대 중이다. 대한민국 주얼리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가계비 부담을 덜어주고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니골드는 17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로 선정되었으며 본사와 대리점이 연결돼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선호되고 있다. 미니골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