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 이랜드월드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에서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뷰(vie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 화보는 싱그러운 과일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강아지 등 일상적인 여름의 한 장면을 담아 눈길을 끈다.
![]() |
로엠의 반팔 트위드 재킷. [사진=이랜드] |
로엠은 또 이번 캠페인과 함께 올해 봄 처음 출시한 ‘올데이 가디건’을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여름 버전의 올데이 가디건은 피부에 닿았을 때 불편함 없이 시원한 감촉을 제공하고, 좀더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블루, 아이보리 등이 있다.
스테디셀러인 ‘셔츠형 반팔 재킷’은 시원한 감촉에 구김을 최소화한 소재를 활용했고, 과하지 않은 어깨 패드와 얇으면서도 탄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또 여름 온라인 주력 상품도 확대돼 ‘칼라리스 반팔 트위드 재킷’은 4가지 색상과 4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기존 트위드의 핏은 유지하면서 길이를 여유있게 조정했다. 특히 자체 개발 단추와 시그니처 로고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로엠 관계자는 “최근 프리랜서와 긱워커 등 유연한 근무 형태가 확산되고, 격식있는 스타일보다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추구하는 직장인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스테디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엠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고, 여름 신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인 로엠닷컴, 네이버 스토어, 지그재그 등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