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인터내셔널, 마스크보관 해결위해 마스크케이스 런칭

신혜정 / 2020-05-25 11:33:28
-‘구리순도 99.9%’ ‘곰팡이균’ 까지 잡는 마스크 케이스 탄생
[하비엔=신혜정 기자]시큐 인터내셔날주식회사는 BEYOND 구리순도 99.9%, 멸균 99.9% 마스크케이스를 런칭했다.

 

사용한 마스크를 재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대안으로 사용한 마스크에 묻은 세균, 냄새 등을 99.9% 잡아주는 '마스크보관케이스' 판매를 시작했다.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마스크 보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업체와 상의 및 개발을 통해 판매까지 이르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씨큐인터내셔널의 BEYOND 마스크케이스(파우치)는 세균없는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일반적인 항균 코팅 방식이 아닌 멸균능력이 뛰어난 구리소재를 함유한 원단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본 제품은 고유의 생산기술로 장기간 멸균기능을 강화시켰고 제조공정에 당사기술의 파우더 혼합방식으로 구리함량의 차별화와 내구성이 강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시큐 인터내셔날 주식회사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본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상품의 대중화를 위해 손실이 없는 선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많이 공급함으로서 대중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번 구입해야만 하는 마스크를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보관하고, 재사용 할 수 있는 멸균마스크케이스를 대중들에게 알리고, 이 사태가 빨리 안정화되어서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씨큐 인터내셔날주식회사는 기업경영컨설팅 전문회사로 유망한 중소회사에 투자유치에서부터 경영지원컨설팅로서 중소기업의 경영상에 필요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해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