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올리브영 한정 오버 글레이즈 기획세트 출시…인기 컬러 듀오 구성

정동환 기자 / 2025-11-30 10:00:47
올해 마지막 12월 ‘올영세일’ 기획세트 25% 할인 혜택 제공

 

[HBN뉴스 = 정동환 기자] 올 한 해 맑고 투명한 ‘글로우 립’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끈 삐아(BBIA)의 ‘오버 글레이즈’가 30일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로 새롭게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12월 올영세일 기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버 글레이즈’는 입술에 시럽을 얹은 듯 맑게 차오르는 컬러감과 끈적임 없이 밀착되어 투명하게 빛나는 글레이즈 광이 특징으로, 청량한 플럼핑 효과가 더해져 생기 있고 볼륨감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입술 컨디션에 구애받지 않고 고르게 발색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맑게 쌓이는 텍스처로 메이크업 초보자는 물론, 뷰티 마니아층까지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꼽힌다.

연말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총 14종의 오버 글레이즈 컬러 중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 컬러 조합으로 구성한 본품+미니 듀오 구성으로, 데일리룩부터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능립’으로 주목받고 있다.

‘생기&청량 BEST 듀오’는 제철 무화과 속살처럼 부드러운 소프트 피그 컬러의 02호 피그당(본품)과 맑고 청량한 사과 레드 컬러의 12호 사과당(미니)이 포함된다. ‘차분&분위기 BEST 듀오’는 분위기 있게 스며드는 누디 땅콩 컬러의 06호 땅콩당(본품)과 고소하게 구워낸 호두 베이지 컬러의 07호 호두당(미니) 조합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기획세트는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올해 마지막 ‘12월 올영세일’ 기간 정상가 16,000원에서 약 25% 할인된 1만188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컬러 2종에 미니까지 증정되는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시즌 한정이라는 희소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

삐아 관계자는 “올 한 해 대중들에게 특히 사랑받은 오버 글레이즈의 베스트 컬러만을 엄선한 이번 기획세트는 연말 메이크업 무드를 완성시켜줄 키 아이템”이라며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와 혜택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오버 글레이즈와 함께 즐거운 연말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