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에듀윌 |
[하비엔=신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해 시행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냈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것이다. 이는 2016년, 2017년에 이어 3번째 기록이다.
이러한 기록에 걸맞게 에듀윌은 자체 최고 합격률을 경신하기도 했다. 꾸준히 평균보다 3배 높은 합격률을 기록해 왔으며, 지난해 시험에서는 70%의 합격률을 달성한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러한 결실을 맺게 된 것은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전폭적으로 합격을 지원하는 모든 에듀윌 직원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다양한 학습 서비스와 각종 혜택을 담은 강의를 통해 앞으로도 더욱 많은 합격생을 배출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현재 에듀윌은 100% 환급 평생패스와 1+1 안심패스, 2020 스피드패스 등 과정을 온라인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국 20개 지역에 위치한 직영학원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직영학원에서 운영 중인 ‘2020+2021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강의는 학원 현장강의를 2년간 수강할 수 있으며, 인터넷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특별혜택으로 2020 시크릿노트와 실무종합패키지를 제공하고, 합격 이후에는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표준화된 합격 시스템을 마련한 에듀윌 직영학원은 전문 상담 매니저의 맞춤 학습케어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으며,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현장 모의고사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