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대전 동구에 ‘성남 우미린 뉴시티’ 1213세대 공급

조정현 기자 / 2024-08-05 14:00:26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우미건설은 대전 동구 성남 1구역 재개발 현장에서 ‘성남 우미린뉴시티’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최고 34층 9개 동(전용면적 39~84㎡) 1213세대 규모의 이 단지는 가양초등학교와 성남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반경 1.5㎞ 이내에 가양중과 우성중, 우성고, 보문고 등이 위치해 학세권 단지로 꼽힌다.

 

 ‘성남 우미린뉴시티’ 투시도.

 

특히 원도심에 조성돼 도보로 10분 거리에 대전한국병원과 이마트, CGV, 영풍문고 등의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고, 어린이공원(예정)과 공개공지, 근린광장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다양한 특화설계 도입도 눈길을 끈다. 공원형 단지를 위한 100% 지하주차장 설계와 생태연못·잔디광장이 어우러진 중앙광장 등의 테마형 조경이 도입되고,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원활하다. 

 

또 청정공기 급배기시스템과 스마트홈 IoT 등을 비롯해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맘스스테이션, GX, 남녀독서실 및 유아문고, Lynn 카페와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초등학교 도보 통학 환경을 갖춰 젊은세대 사이에서 특히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 단지는 계약금을 기존 10%에서 5%로 낮춰 1차 계약금 1000만원만 준비되면 원하는 동·호수 지정계약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남 우미린뉴시티’의 견본주택은 현재 대전 유성구 상대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