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아토락시온 : 오르제키아’ 협동 토벌 콘텐츠 추가

조정현 기자 / 2025-03-26 16:21:59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펄어비스는 26일 검은사막 ‘아토락시온 : 오르제키아’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인 협동 토벌 콘텐츠가 추가돼 모험가는 5명의 파티원과 함께 ‘오르제키아’에서 강력한 우두머리를 공략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르제키아’의 우두머리를 지키는 ‘카사웬’을 처치하면 ‘거룩한 신자의 단도’를 얻을 수 있고, 이를 사용해 우두머리와의 전투에 도전할 수 있다.

 

 검은사막 아토락시온 오르제키아 우두머리. [사진=펄어비스]

 

또 ‘오르제키아’ 우두머리 공략에 성공하면 ▲오르제키아 : 공허의 함 ▲오르제키아 : 툰크투나 함 ▲오르제키아 : 카헬레나 함 2종 총 4종의 보상을 받는다. 각 함에는 ‘오르의 진귀한 상자’가 포함돼 있고, 개봉 시 최대 고(III) 등급 ▲데보레카 액세서리 ▲섬뜩한 등 뒤의 반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길드 리그 새로운 시즌을 오는 26일~5월28일 진행한다. 신규 길드 리그는 보상 강화와 함께 매칭 방식이 변경됐다. 길드 수호신, 제1 수호대, 제2 수호대로 그룹을 나눠 한 길드에서 최대 3개 그룹까지 길드 리그에 참여할 수 있고, 매칭된 길드 가운데 1000점을 먼저 획득하거나 시간 종료 시 점수가 높은 길드가 승리한다.

 

‘아토락시온 : 오르제키아’ 토벌 이벤트도 오는 4월9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고대인의 석실’에 위치한 NPC ‘에단’에게 이벤트 의뢰를 받고 토벌 완료 시 ▲크론석 200개 ▲기억의 파편 100개를 받는다. 

 

이외 오는 6월4일까지 진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검은사막에 새로운 모험가를 쿠폰 코드로 초대하고 초대한 모험가가 총 10단계의 미션을 완료하면 멘토·멘티 모험가 모두에게 최대 크론석 6000개를 지급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