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 자체 웨딩박람회를 통해 반값스드메 상품 확인할 수 있어

신혜정 / 2020-05-29 14:55:23

[하비엔=신혜정 기자] 자체 웨딩박람회를 진행 중인 라파엘웨딩에서 결혼준비에 부담이 큰 예비부부를 위해 특가 스드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파엘웨딩은 웨딩플래너 등 업체를 소개하고 받아가는 수수료가 없는 스드메 원청 업체이기 때문에 이러한 금액대로 가능하다.

 

라파엘웨딩은 42년째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하고 있는 김라파엘 원장은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과 언론을 통해 잘 알려진 웨딩드레스 장인이다.

 

라파엘웨딩은 셀프웨딩, 스몰웨딩 등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77만 원 대 패키지 내용을 구성했다. 77 특가 패키지는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1번, 부케 등 포함이다. 스튜디오촬영은 라파엘웨딩샵 자체 세트장에서 모바일용 사진으로 신랑과 신부가 직접 촬영할 수 있게 준비돼 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패키지 상담 후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스드메준비 알뜰패키지 구성은 고급 웨딩드레스포함 신부메이크업 부원장급, 스튜디오 촬영 등이다. 그리고 추가비 모두 포함 도우미 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등까지 몽땅포함 148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요즘 셀프웨딩, 스몰웨딩이 대세로 자리잡아 가면서 저렴한 금액으로 계약 가능한 다이렉트 웨딩샵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웨딩홀, 여행사, 예물 등 결혼준비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