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까지 20분' 용인 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분양

신혜정 / 2020-10-23 15:08:42

 

[하비엔=신혜정 기자] 과거 타운하우스의 단점이었던 도심 접근성, 편의성을 개선한 타운하우스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용인 수지구에 마련되는 타운하우스인 ‘도담타운하우스’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용인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는 성남, 판교, 분당 등 수도권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고 광교산이 인근에 위치해 숲세권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총 21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도담타운하우스 수지는 154.93㎡~179.21㎡ 다양한 타입별 면적으로 구성되며 주거 공간마다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여기에 ㈜도담개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기반으로 한 고품격 타운하우스 설계를 제공해 아파트 못지않은 고급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 도담타운하우스 수지는 이마트수지점과 신세계백화점, 성복역이 인근에 있고, 초대형 규모인 롯데몰수지점도 이용이 편리한 거리게 자리해 있다. 

인근에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에 갖춰진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곳에는 신봉초와 신봉중, 신봉고 등이 자리해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용인 광교산 개발제한구역선 끝자락에 조성되는 만큼 도심의 편리한 인프라와 함께 청정 자연이 선사하는 쾌적한 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최근 수요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숲세권' 입지도 확보하고 있다.

용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JC로 연결돼 강남까지 20분대에 연결된다. 대중교통 역시 15분 거리(4km 이내)에 신분당선 성복역을 이용할 수 있고, GTX용인역(가칭)~신봉 경전철(용역 발주 중) 사업이 한창이다. 

도담타운하우스 관계자는 "용인타운하우스는 수도권 진입이 수월하며 출퇴근도 용이해 늘 인기가 많다. 또 가격도 7~8억대로인근 전원주택 가격대비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형성돼 있다"며 "예약 후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택지지구 개발사업과 용인 플랫폼시티개발, 신분당선 동천역 주변 개발 사업 등 용인 동천동 일대를 배경으로 풍부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주변 생활 인프라가 빠른 속도로 개선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