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새로운 SSR+ 동료 ‘[찢겨진 권좌] 화이트’와 SSR 등급 ‘[영혼의 간수] 애나’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 |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등급을 업데이트했다. [사진=넷마블] |
[찢겨진 권좌] 화이트는 SSR+ 등급의 자 속성 전사로, 아리에 검술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공격력과 생존력을 보유했다. 원작에서 F.U.G.의 슬레이어로 불리는 화이트는 아리에 가문의 다섯 영혼이 결합한 존재로, 강함을 추구하는 잔혹한 성격을 가졌다.
[영혼의 간수] 애나는 자 속성 SSR 마법사로, 토끼 인형을 소환해 보호막과 공격 스킬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으로, 귀여운 외모와 달리 잔혹한 주술을 사용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기억의 미궁 이벤트’(화이트 편)를 진행한다. 기억의 미궁에서는 화이트·애나·호아퀸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스테이지와 보스 전투 스테이지 ‘타나토스’를 즐길 수 있고, 획득한 포인트를 이용해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마스터키’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오는 13~17일 신규 레이스 이벤트 ‘타워 레이스’를 통해 ‘헤돈의 증표’ ‘SSR 영혼석’ 등의 성장 재화를 제공하고, 축석 이벤트와 미니게임, 핫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