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지난 6일 오프닝 행사에는 남주혁, 한소희, 김연아, 해린 등 총 4명의 디올 하우스 앰버서더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디올 하우스 앰버서더들은 디올이 제안하는 향수·뷰티 컬렉션을 마주하고, 아이코닉 제품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후각적 뷰티를 통해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세계를 경험했다.
![]() |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사진=디올] |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가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베르사유 궁전의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에서 영감 받아 완성한 특별한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곳곳에 반영됐다.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황금빛 트리와 포토월을 지나 메인 공간에 들어섬과 동시에 디올 향수·뷰티 기프트 셀렉션을 마주한다.
디올 하우스의 꾸뛰르 감성과 자유롭고 대담한 후각적 표현이 깃들어 있는 디올 꾸뛰리에-퍼퓨머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모든 향수와 바디 제품들은 물론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과 ‘쟈도르’, 대표 남성 향수 ‘소바쥬’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매혹적인 꿈의 무도회에서 영감 받은 특별한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와 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를 포함한 ‘NEW 2024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의 전 제품, 꾸뛰르 감성을 담은 뷰티 오브제, 핸드크림 ‘르 밤’ 등의 스킨케어 제품,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담긴 한정판 어드벤트 캘린더와 홀리데이 한정판 오퍼 등 주요 뷰티 아이템들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외 금액대별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포함해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및 각인 서비스, 싱글 플라워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