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넥슨은 지난달 30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2: Dreamy Stage’ 콘서트를 상영한다고 3일 밝혔다.
CGV영등포에서 열린 첫 콘서트에는 400여명이 방문한 가운데 엘소드의 아이돌 ‘엘스타’ ‘트리니티에이스’ ‘메가 케이크’ ‘메이즈’ ‘얼터 크라운’ 4개 유닛이 무대에 올랐다.
![]() |
넥슨이 ‘엘소드’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2: Dreamy Stage’ 콘서트 상영을 개시했다. [사진=넥슨] |
이날 트리니티에이스는 청량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DIVE’와 아련한 감성의 ‘Starlight’ 무대를 선보였고, 메가 케이크는 ‘Heart to Heart(H2H)’와 ‘Dessert on you’ 무대로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또 메이즈는 치명적인 ‘Blind Love’와 강렬한 비트의 ‘WE NEVER STOP’으로, 얼터 크라운은 걸크러시와 감성 발라드를 오가는 ‘The Queen’과 ‘이 하루(Find my way)’를 선보여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 엘스타 멤버 16명 전원이 함께 꾸미는 깜짝 크리스마스 무대 ‘Our Christmas’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곡 ‘기다려준 너에게(To You)’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고, 엘스타 멤버들의 백스테이지 보이스가 쿠키 영상으로 제공됐다.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는 무대 인사에서 “4년 반 만에 엘스타를 다시 이용자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스타2: Dreamy Stage’는 오는 15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에 상영되고, 관람객에게는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또 오는 7일 CGV대구한일에서는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의 무대 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