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MG더뱅킹 간편패스’ 경품 이벤트 진행

송현섭 / 2022-11-16 16:17:01
MG더뱅킹 앱에서 간편패스 등록하면 삼성 갤럭시 탭 등 풍성한 경품 선사

[하비엔=송현섭 기자] MG새마을금고는 편리하고 안전한 새마을금고 디지털금융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MG더뱅킹 간편패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마을금고 스마트뱅킹 앱 MG더뱅킹에서 ‘간편패스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을 추첨해 모두 3045명에게 행운의 경품을 선사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6일 MG더뱅킹 공지사항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MG더뱅킹 간편패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간편패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비밀번호 6자리, 페이스 ID나 지문 등 바이오 인증을 통해 로그인과 보안매체·인증서 필요 없이 1일 1000만원 한도로 간편 이체를 진행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회원이면 MG더뱅킹 앱 로그인 뒤 ‘인증·보안센터’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또 간편패스 신규등록 고객은 물론 기존고객도 응모할 수 있다. MG새마을금고는 전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삼성 갤럭시탭(15명) ▲발뮤다 뉴 토스터(3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MG더뱅킹에 신규 가입한 응모 고객을 별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1000명), 기존고객의 경우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20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간편패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MG더뱅킹을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금융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