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의 6주년을 기념해 신규 직업과 서버를 추가해 ‘육성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직업 ‘사술사’는 사술도를 무기로 사신의 기운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으로, 많은 적을 타격할수록 강력해지고 적의 이동 경로를 봉쇄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 |
넷마블이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6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
또 신규 서버 ‘진서연’에서는 홍문 50레벨로 점핑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고, 오는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고대 장신구 풀세트’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캠페인 필드 ‘사술분지’에서는 ‘사신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6주년 100% 무기 손상복구 쿠폰’ ‘6주년 100% 장신구 성물 손상복구 쿠폰’ 등의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 상시로 운영되는 ‘문파총력전’은 약 한 달간의 일정으로 참가신청, 승리 예측 투표, 대전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한편 넷마블은 ‘육성제’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들에게 ‘신화 수호령’ ‘고대 장비 풀세트’ 등 6주년 축하 혜택을 제공하고, 주말(금~일)마다 특별 상인이 사술지역과 라온성에 등장해 최고 인기 상품을 무료 재화인 ‘은화’로 판매한다.
또 오는 12월26일까지 ‘6주년 주화’를 모으면 ‘6주년 100% 장신구 손상복구 쿠폰’ ‘신규 의상’ ‘6주년 한정 칭호’ 등을 제공하고, ‘6주년 축하 상자 만들기’를 통해 ‘빛나는 고대 무기 선택상자’ ‘빛나는 고대 성물 선택 상자’ 등을 증정한다.
특히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쿠폰’ 증정 이벤트를 통해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붉은 신석 20000개 ▲6주년 모자 ▲1000만 은화 상자 6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