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미니게임 ‘물살 가르기 훈련’ 업데이트

조정현 기자 / 2025-02-13 17:17:42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한정 콘텐츠인 ‘물살 가르기 훈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달 10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협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사진=컴투스]

 

이번 ‘물살 가르기 훈련’은 ‘귀멸의 칼날 컬래버 건물’에서 만나볼 수 있는 3번째 미니게임으로, 협업 캐릭터인 하시비라 이노스케가 등장한다. 화면을 터치해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방향을 조정할 수 있고, 물방울을 터트리거나 장애물을 적절히 피하면 콤보 점수가 누적돼 고득점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앞서 공개한 ‘전력 달리기 훈련과 장애물 넘기 훈련을 비롯해 ‘물살 가르기 훈련’을 플레이하고 ‘컬래버 기념! 미니 게임 플레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3월2일까지 운영하는 깜짝 상점에서는 매일 신비의 소환서 1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와 데빌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크리스털로 교환할 수 있고, 매주 100 크리스털을 사용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외 월드 아레나 화면에서 전용 통계를 볼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편되고, 룬·아티팩트 일괄 각인 옵션이 추가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