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자격증 시험 과목 중 하나인 공법은 분량이 방대하고, 내용이 어려워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포의 공법’으로 불린다. 하지만 공법에서 최소 50점 이상을 확보해야만 안정적으로 시험에 합격할 수 있어 중요 과목으로 통한다. 40점을 받으면 과락이고, 과목 평균이 60점을 넘어야 합격하기 때문이다.
이에 랜드삼에서는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공법의 신으로 불리는 고상철 교수가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만 뽑아 정리한 ‘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 특강’을 준비했다. 해당 특강은 공법 전문가인 고상철 교수의 날카로운 분석력을 바탕으로 기출 패턴을 파악해 2020년 출제 문제를 완벽 예측한 것이 특징이다.
이론의 경우 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만 선정한 뒤 실제 기출문제와 비교해 재정리하였으며, 수험생들이 암기하기 쉽도록 고상철 교수만의 팁도 제공한다. 또한 자주 출제되는 지문 분석을 통한 ‘지문 구조화 학습법’을 제시해 공법 총 6개 파트 중 26문제 적중을 목표로 포인트만 짚어 강의한다.
강의에 필요한 교재 역시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집필하였다. 이론과 문제를 나열한 기존 교재와는 달리 시험에 잘 나오는 이론만을 선정해 실제 기출문제와 집중 비교하여 문제의 접근법 및 풀이법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핵심 내용을 표와 그림으로 정리해 혼동할 수 있는 부분을 한눈에 비교 정리하고, 빠른 이해와 암기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해당 특강은 랜드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교재의 경우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중이다.
한편, 랜드삼에서는 수험생 맞춤 공법 패키지반인 ‘2020 고상철의 공법 패키지반’을 모집 중에 있으며, ‘2020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명품 교수진인 민개공 3인방의 다양한 강의가 마련돼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