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포낙 이어버드타입 보청기 비르토 M 런칭 “보상판매실시”

신혜정 / 2020-06-02 18:29:15

[하비엔=신혜정 기자]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제공하는 보청기·청각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소노바그룹의 포낙보청기 신제품 런칭기념 보상 판매 진행 소식을 전하였다. 

대부분의 국내 보청기 착용자 혹은 보청기 예비 착용자들이 본인의 보청기 착용 사실을 알리는 것에 부담을 느끼고 되도록 보청기가 미관상 보이는 것을 꺼려한다. 미국 보청기 착용자의 형태 비율을 보면 귀걸이형(RIC, BTE)이 약 70%, 귓속형(Custom)이 약 30%인 것과 반대로 국내 보청기 착용 형태 비율은 귓속형(Custom)이 약 70%, 귀걸이형(RIC, BTE)이 약 30%인 것도 앞서 말한 이유와 동일하다. 

보청기 착용 사실을 숨기기 즉 보청기 외부 노출을 줄이기 위해 보통의 착용자들은 보청기를 작게 제작하여 귓속 착용을 선택한다. 그러나 올 6월 초 포낙에서 출시한 비르토M(마블) 블랙의 경우 보청기의 크기가 커져 노출은 많아졌지만 오히려 심적인 부담감을 줄여 보청기 착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번에 런칭한 비르토 M은 포낙의 마블 플랫폼이 적용된 귓속형 보청기이며 그 중 이목을 집중시킨 비르토 M 블랙은 블랙쉘과 블랙 페이스 플레이트가 적용되어 이어버드와 같은 모던한 디자인에 스마트폰 등 블루투스 지원 전자제품과의 다이렉트 연결을 통한 미디어 스트리밍, 핸즈프리콜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내장된 무선연결 기능은 먼거리 및 소음환경에서의 명료한 청취를 지원을 위한 로저 송신기와의 다이렉트 연결 및 에어스트림 프로토콜을 통한 티비 커넥터와의 연결도 지원하여 다양한 청취상황에서 필요에 따라 무선으로 제품을 연결하여 활용할 수 있다.
 
비르토 M 블랙은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기능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미국 CES 공식 어워드 파트너인 엔가젯(engadget)이 뽑은 CES 2020 접근성 부문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다수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비르토 M 블랙을 포함한 신제품을 기다렸던 많은 고객들을 위해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사용자 대상 6월 중 포낙 신제품 보청기 구입 시 보상판매 적용하여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고객 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